Solution

AI 솔루션

인공지능 챗봇 Addie는 콜센터, 고객 상담, 예약, 인트라넷 업무지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채팅 로봇 소프트웨어 입니다. 솔루션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챗봇 콜센터 구축 솔루션
2. 박물관 음성 큐레이션 챗봇 솔루션
3. 챗봇을 이용한 대화형 교육 서비스
4. 챗봇 사내 경영정보 문의 서비스
챗봇 콜센터
구축 솔루션
아임클라우드 챗봇 Addie 제품을 이용하면 인공지능 기반의 콜센터 전용 고객 대응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대신 채팅창을 통해서 인공지능 챗봇이 자동으로 답변을 합니다.
웹사이트, 모바일앱, 카카오톡등 다양한 채팅창에 챗봇 콜센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 음성 큐레이션
챗봇 솔루션
아임클라우드 챗봇 Addie 제품을 이용하면 음성인식 기술과 연동하여 박물관의 전시물을 위한 인공지능 큐레이터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소개 및 전시물 소개를 인공지능 챗봇 기반의 서비스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아임클라우드 A.I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채팅 로봇 소프트웨어
챗봇을 이용한
대화형 교육 서비스
아임클라우드 챗봇 Addie 제품을 이용하면 대화형으로 다양한 교육 서비스 구축이 가능합니다. 교육용 콘텐츠를 미리 챗봇용으로 학습시키고 사용자와 인공지능이 채팅 또는 음성으로 대화를 하면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스피커와 연동하는 다양한 서비스 구축이 가능합니다.
챗봇 사내
경영정보 문의 서비스
아임클라우드 챗봇 Addie 제품을 이용하면 사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경영정보, 인트라넷정보, 그룹웨어 정보, 담당자 문의등 단순 반복적인 경영지표, 인사총무 업무에 대해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의도 데이터를 학습하여 기존 그룹웨어, ERP, 경영정보 시스템과 연동하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